12월 5일 인천, 12월 6일 춘천에서 엔비디아 PC방 그래픽 관련 세미나 개최 

엔비디아가 겨울 성수기를 대비한 PC방 업그레이드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PC방 업주와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5일과 6일 인천과 춘천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번 PC방 세미나에는 △ PC 게임 트렌드 및 흐름에 따른 그래픽 기술 설명 △ PC방에 적합한 프리미엄 그래픽 솔루션 제안 △ PC방 대상 그래픽카드 할인 행사 소개 등 다양한 세션이 마련됐다.

엔비디아는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 석식과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추가로 추첨을 통해 최신 지포스 GTX1070 Ti 그래픽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높은 PC 사양을 요구하는 <배틀그라운드>와 겨울 성수기를 대비해야 하는 PC방 업주들 입장에서는 이번 세미나가 최신 지포스 그래픽카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그래픽카드 유통사에서 제공하는 PC방 대상 프로모션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인천과 춘천 지역 모두에서 오후 5시부터 7시 30분까지 약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인천 세미나는 인천시 부평구 소재의 ‘워너파티하우스’, 춘천 세미나는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소재의 ‘바리티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에 참석을 원하는 PC방 업주나 업계 관계자는 ‘참가 신청 페이지’에 직접 접속하거나 아래 이미지를 클릭한 후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