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대표 김효섭)은 <에어(A:IR - Ascent: infinite Realm)>가 2017 지스타에서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 캣츠와 러너, 꽃빈, 머독, 재넌, 아크로, 우레 등 유명 스트리머 8인과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히고 스파이럴 캣츠의 <에어> 코스튬 티징 포토와 스트리머 출연진을 공개했다.

스파이럴 캣츠는 이번 2017 지스타 <에어> 부스에서 1차 CBT에 공개되는 클래스의 다양한 코스프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스파이럴 캣츠의 타샤는 암살 전문가 어쌔신 코스프레를, 도레미는 치유의 힘을 지닌 미스틱 코스프레를 선보일 예정이며, 또 다른 클래스들인 소서리스, 워로드, 거너와 <에어> 속 NPC를 모델로 한 단체 코스프레 무대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특히, 11월 16일과 17일 <에어> 부스를 방문하여 전장 콘텐츠를 체험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파이럴 캣츠와의 저녁 식사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11월 18일과 19일 오후 3시에는 타샤와 도레미의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 외 스파이럴 캣츠의 자세한 이벤트 일정은 블루홀 지스타 특별페이지에 공개된 <에어> 타임테이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어>는 유명 스트리머들과 함께 지스타에서 시연되는 RvR 전장 콘텐츠 ‘용의 협곡’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스타 <에어>에 참여하는 스트리머들은 러너, 꽃빈, 머독, 재넌, 아크로, 우레 등 8명으로 16일 목요일을 시작으로 19일 일요일까지 하루 2회씩 진행될 예정이다. 각 스트리머들이 전장 시연에 참여하는 시간은 블루홀 지스타 특별페이지에 공개된 <에어> 타임테이블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2017 지스타에서 <에어>가 선보이는 RvR(진영 대 진영) 콘텐츠는 20대20 양쪽 진영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여기에 각 스트리머들은 두 진영(온타리, 벌핀)의 리드 플레이어로 참여하여 시연 관객들을 이끄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스트리머가 참여하는 전장 현황은 각 스트리머의 방송채널인 유투브나 트위치로 생중계 될 계획이다.

블루홀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팬덤을 지닌 최고의 프로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 캣츠와 많은 팬들이 사랑하는 스트리머들과 함께 지스타를 준비하게 되어 기쁘다”며 “스트리머들이 리드 플레이어로 참여해 짜임새 있고 더 재미있는 전장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이유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