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2017 LOL 대학생 배틀 윈터’, 참가 접수 시작

2017년 11월 03일 금요일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고 인벤이 주관하는 ‘2017 리그오브레전드 대학생 배틀 윈터(이하 LOL 대학생 배틀)’가 11월 19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는다.

‘LOL 대학생 배틀’은 전국 대학(원)생이 참가하는 총상금 3,500만 원 규모의 아마추어 대회다. 올해 여덟 번째로 개최되는 본 대회는 지난 서머 시즌 당시 전국 각 대학의 102개 팀, 총 560명의 대학생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11월 25일부터 전국 5개 지역(전라도, 경상도/제주도, 충정도, 강원도, 서울/경기도)에서 오프라인 예선이 진행되며, 지역 대표로 선발된 32개 팀은 본선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팀을 가린다. 8강전부터 결승전까지는 주관 방송사인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 및 서울 지역 PC방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11월 3일부터 11월 19일까지 대회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본인 명의의 <LOL> 한국 서버 계정을 소유하고 대한민국 소재 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만 17세 이상의 학생이라면 누구나 ‘LOL 대학생 배틀'에 참가할 수 있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주어진다. 오프라인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 아케이드 이즈리얼 스킨을 증정하고 이 외에도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문화상품권, 커피 이용권, 영화 예매권 등이 증정될 예정이어서 <LOL> 대학생 게이머들의 많은 기대와 참가가 예상된다.

‘LOL 대학생 배틀’은 오는 25일부터 전라도/경상도/제주도 지역 오프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모교의 명예를 건 대학생 간의 뜨거운 승부가 시작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대진표 및 지역별 시드는 지역별 참가 접수 현황에 따라 추후 공개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