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2017 <블레이드앤소울> 월드 챔피언쉽 대회 스폰서로 참여.
이엠텍아이엔씨의 이덕수 대표, 글로벌 믹스 매치 부분 우승팀 시상, 300만원의 상금 수여.
9월 27일부터 이엠텍 유통 지포스 그래픽카드 및 바이오스타 메인보드 구매 고객 대상, 추석 맞이 엔씨소프트 스킬 강화권 증정 이벤트 실시.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자사가 스폰서로 참여한 ‘2017 <블레이드앤소울> 월드 챕피언쉽 대회’의 성료 소식을 전했다.

지난 9월 29일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주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이엠텍의 대표적인 제품인 XENON 지포스 Super JETSTREAM (이하 슈퍼 제트스트림) 시리즈와 함께 16.6cm 로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지니고 있는 XENON 지포스 Storm X Nano 시리즈가 전면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선보여졌다.

 이엠텍아이엔씨는 2015년부터 엔씨소프트와의 스폰서쉽 체결을 통해 부산 해운대에서 2015, 2016 <블레이드앤소울> 피버(FEVER) 페스티벌, 창원 소재 NC 다이노스 홈구장인 마산야구장에서 <블레이드앤소울> 이엠텍 스폰서 데이를 비롯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진행된 2017 <블레이드앤소울> 월드 챔피언쉽 결승전 게임 종료 후, 이엠텍아이엔씨의 이덕수 대표가 직접 글로벌 믹스 매치 부분 시상을 진행하였으며, 글로벌 믹스 매치 우승팀인 팀 블루 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었다.

 이 뿐만 아니라. 이엠텍에서는 엔씨소프트와 함께 2017년 9월 27일부터 추석 운석 맞이 연합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는 엔씨소프트의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리니지 레드나이츠, 파이널 블레이드, 프로야구 H2, 리니지M 등 총 8종 게임이 해당되며, 이중 최근 모바일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니지M 또한 이벤트 적용 대상 게임으로 선정되어 스킬 강화권의 가치를 더하였다.

행사 제품 구매를 통해 스킬 강화권을 모아 엔씨소프트 플레이엔씨(plaync)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라이트닝, 파이어볼, 윈드스톰으로 스킬을 업그레이드, 각 게임별로 스페셜한 아이템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