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추석을 맞아 자사의 게임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월 27일 밝혔다.

웹젠은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온라인게임 <뮤>, <뮤 레전드>, <썬 리미티드>, <샷온라인>, <메틴>에서 연휴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뮤 오리진>은 추석을 기념해 내일부터 10월 6일까지 공식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냥터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아이템(호박전∙꼬치전)을 모은 후 ‘강강술래 호칭’과 ‘한복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연휴 기간 가족들과 함께 만든 음식을 촬영해 해당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게재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귀속다이아 500개’, ‘펫뽑기권 2개’, ‘뽑기쿠폰 2개’ 등을 선물한다.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28일부터 10월 12일까지 ‘새침떼기 복순이 리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칸투르 폐허’, ‘타르칸’ 등 6개 지역에서 한복과 복주머니를 걸친 ‘복순이’를 사냥하면 얼음의 반지, 뮨 알, 콘도르의 깃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연휴 기간 뮤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에게 기간제 마스터리 장비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 후 1/2/3/4시간마다 ‘루드상자’, ‘신비의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PC방 전용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뮤 레전드>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조각조각 퍼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 위치한 근육 토끼를 사냥해 퍼즐 조각을 모아야 한다. 획득한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하면 버프 혜택을 제공하는 송편을 얻을 수 있다.

<샷온라인>은 9월 21일부터 ‘송편 받고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10월 11일까지 NPC를 통해 송편을 획득한 후 모은 송편개수에 따라 ‘스윙 연습기 K-2’, ‘코스 재료 주머니’ 등의 아이템을 각각 교환할 수 있다.

<썬 리미티드>는 10월 26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3가지 종류(콩∙쑥∙꿀)의 송편을 모은 회원들에게 수집한 송편과 수집 개수에 따라 게임재화인 하임과 경험치 혜택을 차등 지급한다.

<메틴>은 지난 21일부터 ‘한가위 보름달’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보름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보름달 5개를 모으면 공격력과 방어력을 각각 높여주는 ‘달빛포션’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