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에스지데이타(대표 박선희)가 서비스하는 MMORPG ‘십이지천’ 시리즈의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9월 4일 밝혔다.

에스지데이타가 서비스 중인 ‘십이지천’ 시리즈는 <십이지천>, <십이지천2>, <십이지천2 클래식> 3종으로, 대표 무협 MMORPG다. 지난 2007년 <십이지천>을 시작으로 2008년 <십이지천2> 그리고 2015년에 <십이지천2 클래식>을 서비스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십이지천 시리즈는 무협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대규모 경쟁, 몬스터 사냥 및 PvP 타격감, 속도감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구현, 경제/사회/전투/동맹을 기반으로 하며 전쟁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특히 지난 2015년에는 <십이지천2 클래식>을 서비스함으로써 많은 성인 유저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양사 PC방 퍼블리싱 서비스 사업 계약을 통해 플레이위드존에서 좋은 품질의 ‘십이지천’ 시리즈를 서비스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플레이위드와 에스지데이타는 양사 협의를 통해 최적화된 시스템 개발과 함께 플레이위드존에서 ‘십이지천’ 시리즈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콘텐츠 비즈니스 정재대 팀장은 “십이지천 시리즈의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을 통해 양사가 모두가 좋은 효과를 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오픈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지데이타  류인희 부장은 “플레이위드 PC방 퍼블리싱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다시 십이지천을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저들은 실망시키지 않도록 더 좋은 업데이트와 콘텐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