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을 지배할 수 있는 ‘쉬헐크’, ‘윈터 솔져’ 출격
캡틴 아메리카, 토르, 블랙 위도우, 울트론 신규 스킨 추가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마블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협력해 ‘마블 IP’를 활용하여 개발한 온라인게임 ‘마블엔드타임아레나>에 신규 영웅 ‘쉬헐크’와 ‘윈터 솔져’ 2종을 추가하고, 다양한 영웅의 할인 스킨과 패키지 상품이 출시됐다고 8월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영웅은 유저들 사이에서 업데이트 우선 순위에 손꼽히던 ‘쉬헐크’와 ‘윈터 솔져’ 등 2종이다. 쉬헐크는 적진으로 달려가 방어 진영을 유린하는 돌격 클래스로 다수의 제압기로 적 영웅들의 움직임을 제한하는데 특화돼 있다. 특히 전투가 지속될수록 강해지는 특성을 갖고 있으며, 원거리 공격기가 없어 충분히 성장한 뒤 전투에 참여하는 것이 권장된다.

윈터 솔져는 은신해 적을 기습할 수 있는 사격 클래스다. 일반적인 사격 클래스가 일정 거리를 유지하는 것과 달리 윈터 솔져는 접근전을 동시에 펼칠 수 있어 ‘치고 빠지기’에 능한 영웅이다. 공격적인 운영이 필요한 영웅이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다.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영웅과 동시에 PC방 체험 영웅으로 ‘팔콘’과 ‘블랙 캣’도 추가했다. 팔콘과 블랙 캣 모두 기동력을 갖추고 있는 영웅으로 전투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프리미어 스킨 2종과 레귤러 스킨 2종을 추가했다. 새로 추가된 프리미어 스킨은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의 캡틴 아메리카와 영화 ‘토르: 다크 월드’의 토르이며, 레귤러 스킨은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내의 블랙 위도우와 울트론이다.

아울러 프리미엄 스킨인 ‘몽키킹 어벤져스 월드’의 가격을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마블엔드타임아레나>는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블 영웅들의 특징을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하여 다양한 캐릭터들의 전투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은 레벨업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능력들을 결합하여 유저 취향에 맞는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