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다중 실행 더욱 강화된 블루스택3

2017년 08월 07일 월요일 최승훈 기자 editor@ilovepcbang.com

블루스택3이 클라이언트 버전 3.7.34.1574, 엔진 버전 2.10.37.8272로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의 내용은 △멀티 앱플레이어 매니저 △업데이트 기능 개선 △설정 UI 변경 △윈도우 알람 기능 △성능 최적화 △펑션키 키매핑 지원 △디버깅 등이다.

전체적으로 보면 다중 실행이 더욱 강력해졌다. 우선 멀티 앱플레이어가 독립적으로 동작하게 변경된 데다가 바로가기도 개별 생성이 가능해졌다. DirexrX와 OpenGL 선택도 한결 수월해졌고, CPU와 메모리 할당도 한결 직관적으로 조절할 수 있게 됐다. 특히 CPU 리소스 요구치가 줄어들도록 최적화되어 이전보다 다중 실행에 대한 하드웨어 부담이 낮아졌다.

특히 온라인게임과 함께 구동할 때 온라인게임에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게 되어 PC방에서 운용하기 더욱 편리해졌다.

블루스택 측은 앱 호환성 이슈 및 개선 문의 내용은 지속적으로 수정 중이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좀 더 나은 이용환경 구축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조언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profile photo
녹스 2017-08-08 12:29:28    
이전버전이나 최신버전이나 다크어벤져3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다 실행해도 여전히 중간에 렉현상처럼 끊김 심함... 이전버전보다 이이전 버전이 무난하게 돌아갔습니다!
삭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