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오버워치>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을 공개하고 작년 8월 진행된 기간 한정 이벤트 ‘하계 스포츠 대회’가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8월 9일부터 29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8월 2일 공개된 기간 한정 이벤트 ‘하계 스포츠 대회’는 <오버워치>의 첫 기간 한정 이벤트였던 2016년 하계 스포츠 대회를 통해 얻은 커뮤니티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기존 콘텐츠를 더욱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온 하계 스포츠 대회를 통해 유저들은 작년 하계 스포츠 대회에서 제공된 특별한 스킨을 다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특히 커뮤니티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2016년 당시에는 게임 내 크레딧으로 구매할 수 없었던 스킨들을 이번에는 크레딧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스킨들은 일반적인 전설 스킨의 가격인 3,000 크레딧이 아닌 1,000 크레딧의 특별한 가격에 제공되고 최근 적용된 일반 전리품 상자의 중복 아이템 획득 비율의 감소로 훨씬 더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기간 한정 이벤트만을 위한 새로운 스킨 등 아이템들도 추가될 예정이다.

하계 스포츠 대회를 통해 큰 인기를 끈 난투 루시우볼도 새롭게 변경된다. 먼저 이벤트의 배경이 미래의 리우데자네이루 중심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이스타지우 다스 하스 축구 경기장에서 로드호그와 정크랫의 고향인 호주 시드니 스타디움으로 바뀐다. 유저들은 새롭게 바뀐 경기장에서 브라질의 디제이 출신 영웅인 루시우를 이용해 빠른 속도로 3대 3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방식은 예전과 동일하게 점프 패드와 속도를 높여주는 벽을 장착한 경기장에서 루시우의 기술을 증폭하여 공을 주먹으로 쳐내고, 미끄러지고, 막고, 튕겨내는 등 색다른 플레이를 통해 더 많은 골을 기록한 팀이 승리를 하게 되는 것이다. 여기에 개발팀은 공을 유저 쪽으로 끌어오던 기존의 궁극기를 공을 빠르게 밀어내고 더 높이 점프할 수 있는 슈퍼 루시우로 변신하는 것으로 변경하여 기존 루시우볼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의 아케이드에는 ‘코파 루시우볼’이라는 새로운 모드가 추가되어 3주 동안의 경쟁전을 통해 루시우볼 경쟁전 배치 경기 10회를 마치면 특별 스프레이를 얻게 되고 소속 지역의 루시우볼 유저 500위 안에 들면 추가로 특별 스프레이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이번 <오버워치> 하계 스포츠 대회에 대한 소개가 담긴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은 <오버워치>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에 추가되는 아이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