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뮤레전드> 신규 캐릭터 사전 예약 시작

2017년 08월 01일 화요일 이상혁 기자 reporter@ilovepcbang.com

<뮤레전드(MU LEGEND)>에서 출시 후 첫 신규 클래스 ‘엠퍼사이저’를 추가한다.

웹젠은 8월 10일 업데이트를 통해 5번째 클래스 ‘엠퍼사이저(Emphasizer)’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정식서비스 전부터 ‘티징’ 형식으로 수 차례 선보인 바 있는 여성 캐릭터 엠퍼사이저는 적을 조종하거나 약화시키는 ‘군중제어’에 특화된 스킬과 무기를 주로 사용한다.

엠퍼사이저는 오랜 기간 혹독한 수련을 통해 사물과 정신을 제어하는 능력을 갖추게 된 캐릭터다. 정교한 공격 능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밸런스형 딜러’의 역할을 수행한다.

웹젠은 업데이트와 함께 엠퍼사이저의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 윤아영의 인터뷰와 <뮤레전드>의 주요 테마음악을 작곡한 게임음악 장인 ‘제스퍼 키드(Jesper Kyd)’의 특별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웹젠은 엠퍼사이저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8월 1일부터 8월 9일까지 엠퍼사이저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레전드>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업데이트 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200 귀속레드젠, 러블리 꼬마 엠퍼 펫)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사전예약페이지에서 ‘엠퍼사이저 티저영상’을 감상한 후 본인의 SNS에 공유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