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에서 신규 캐릭터 ‘미스틱(MYSTIC)’의 사전 생성을 시작했다.

‘미스틱’은 6월 중순부터 연이어 실시 중인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어메이징 어드벤처(Amazing Adventure)’를 통해 선보일 <검은사막>의 15번째 캐릭터로 올 여름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캐릭터는 칼페온과의 전쟁으로 폐허가 된 고향을 떠나 무술을 배우게 된 여성을 콘셉트로 개발 중이며, ‘칠진각’, ‘금강’, ‘초호장’, ‘빗장치기’, ‘호포’ 등의 기술을 구사한다. 이용자들은 7월 27일 점검 전까지 ‘미스틱’ 캐릭터를 만들어 외형을 꾸며볼 수 있다.

<검은사막>은 사전 생성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말 피리(7일), 발크스의 외침 10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생성한 캐릭터의 모습을 공식 홈페이지 내 미디어 게시판에 올리는 이용자들 중 일부에게 ‘AMD 그래픽카드’, ‘검은사막 마우스 장패드’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 7월 26일 자정까지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알림을 신청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봉인된 전투의 서(7일)’, ‘카마실브의 축복(7일)’, ‘금괴 100G(1,000만 은화)’ 등의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