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에서 신규 캐릭터 '미스틱(MYSTIC)'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올 여름 중 정식 출시될 <검은사막>의 15번째 캐릭터 ‘미스틱’은 지난 6월부터 실시 중인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어메이징 어드벤처’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검은사막>은 ‘어메이징 어드벤처’ 업데이트를 통해 ‘카마실비아 파트2’, ‘슐츠 근위대 주둔지’, ‘야만의 균열’, ‘테르미안 워터파크’ 등의 신규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여 왔다.

카카오게임즈는 ‘미스틱’ 관련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또 출시에 앞서 7월 26일 자정까지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알림을 신청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봉인된 전투의 서(7일)’, ‘카마실브의 축복(7일)’, ‘금괴 100G(1,000만 은화)’ 등의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검은사막>은 7월 23일 그랜드 오픈 2주년을 앞두고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게임 내 월드 전역에서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검은’, ‘사막’ 글자를 수집한 뒤 조합함으로써 ‘크자카의 봉인된 무기 상자’, ‘오우거의 반지’, ‘바실리스크의 허리띠’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8월 3일까지 마일리지 샵과 펄 상점에서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상 아이템은 각 주차 별로 변경된다. 17월 3일 시작한 1주차 이벤트는 이달 7월 20일까지로, 마일리지 샵에서 ‘무게’, ‘가방’ 할인 쿠폰을 판매한다.

또 펄 상점에서는 ‘장인의 기억’ 아이템의 가격을 2펄로 조정하는 동시에 ‘말 기술 변경권’을 한 개 가격으로 두 개를 살 수 있도록 했으며, ‘탑승물’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말 외형 변경권’, ‘말 피리’, ‘클리프의 기술 특화 교본’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특가 판매한다.

이 밖에도 8월 31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지원하고, 올 연말까지 중형 이상 규모의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들에게 접속 보상을 매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