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정품 CPU 사용 PC방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VIP PC방이 지난 6월 25일 서울시 은평구 녹번동에 위치한 인터쿨PC방을 찾아 게임대회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인텔 코어 i7-7700 프로세서 기반 시스템에서 진행된 게임대회는 블리자드의 하이퍼 FPS 게임인 <오버워치>를 활용한 6:6 단체전이 펼쳐졌다. 인터쿨PC방을 즐겨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게임대회에는 여성 참가자를 포함한 혼성팀도 나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즐거운 게임대회를 연출했다.

최종 결과 3위 내에 입상한 참가팀 멤버 전원에게는 제닉스의 ‘TITAN SE 게이밍 키보드’가 경품으로 증정됐으며, 추가로 2위 팀에게는 5만 원의 상금이, 최종 우승한 1위 팀에게는 10만 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졌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아마추어 게임대회가 치러지는 동안 한편에서는 인텔 코어 i7-7700 프로세서의 특징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됐다. 정답을 맞힌 고객들에게 게이밍 마우스(5명), 블루투스 스피커(10명), 모바일 상품권(25명)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해 매장을 찾은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인터쿨 PC방 조민식 사장은 “i7-7700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니까 고객들이 먼저 알아봐 업그레이드한 효과를 톡톡히 봤는데, 인텔이 직접 이렇게 게임대회와 게릴라 이벤트까지 치러주고 고객들도 즐거워하는 것을 보니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