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강령술사의 귀환 팩’ 출시에 앞서 한국 유저들을 위한 ‘검은 박쥐 날개’를 공개하고, 6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검은 박쥐 날개’를 얻을 수 있는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검은 박쥐 날개’ 아이템이 한국의 <디아블로3> 팬들이 보내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 6월 29일 ‘강령술사의 귀환 팩’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디아블로2>에 등장했던 네크로맨서를 <디아블로3>에 맞도록 재구성해 선보이는 강령술사는 피와 뼈의 힘을 사용하며 언데드 무리를 이끄는 어둠 마법의 대가로 지난해 11월 열린 블리자드의 게임 축제 블리즈컨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많은 기대를 받아온 바 있다.

‘검은 박쥐 날개’는 검은색의 거대한 박쥐 날개 형상을 한 꾸미기 아이템으로, 이를 얻기 위해서는 오는 6월 29일 ‘강령술사의 귀환 팩’을 포함해 여러 신규 콘텐츠가 포함된 2.6.0 패치가 공식 적용된 후 7월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디아블로3>를 로그인 기준으로 누적 시간 100분 이상 플레이하면 된다.

‘검은 박쥐 날개’를 획득하면 <디아블로3> 계정에 보유한 모든 <디아블로3> 영웅에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이벤트 종료 후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PC방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가 여름방학과 맞물려 PC방 집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