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W3360 옵티컬 센서, AURORA RGB, UV 코팅, OMRON 스위치, 전용 프로그램

제이웍스가 음향 전문 브랜드 Creative의 새 게이밍 마우스 ‘사운드 블라스터X Siege M0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ixArt PMW3360 옵티컬 센서가 적용된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X M04는 뛰어난 수준의 센서 성능을 기반으로 가속과 감속 그리고 폴링레이트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배틀그라운드나 서든어택과 같은 FPS 게임에서 정확한 에임을 제공하는 프로-게이밍 마우스다. 32bit MCU와 내장 메모리를 통해 설정한 값은 어느 PC에서나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매크로 설정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매우 직관적이다. 5천만회 클릭 내구성을 자랑하는 옴론 50M 스위치는 더블 클릭 고장 확률을 최소화했다. 사운드 블라스터X 로고와 하단 테두리는AURORA REACTIVE 라이팅 시스템을 통해 LED의 색상과 속도, 테마 등을 자유롭게 조절 및 적용할 수 있다.

PixArt PMW3360 센서를 사용한 Siege M04를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1000DPI와 1000Hz로 놓고 테스트 한 결과는 어느 제품과 비교하더라도 상당히 안정적이며, 뛰어난 수준인 것을 알 수 있다. 사운드 블라스터X G5, 사운드 블라스터X H5 TE 등을 선보인 Creative의 게이밍 브랜드 중 처음으로 출시되는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X Siege M04의 크기는 135 x 67 x 43mm이며, 무게는 110g이다.

국내 정식 소비자 가격은 69,000원이며, 제이웍스 공식 쇼핑몰과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블라스터센터에서 담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