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대표 Rosen Sharma)이 앱플레이어 ‘블루스택3’에 모바일 MMORPG에 최적화된 게임 플랫폼 환경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블루스택3는 최신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국내 인기 게임 모음을 비롯해 유명 개발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제공하는 블루스택 쿠폰, 뛰어난 품질 및 성능, 다수의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멀티 기능 등을 제공하는 앱플레이어다.

모바일 MMORPG 플레이에 적합한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블루스택3는 컴퓨터 사양에 맞춰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자동 조절 시스템과 더불어 독자적인 ‘HyperG’ 기술로 그래픽 다운사이징 현상과 불안정성을 해결해 더욱 원활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누구나 쉽게 설정할 수 있는 키 맵핑 시스템을 기반으로 PC용 온라인게임을 즐기듯 원하는 키를 이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 스킬 버튼과 스테이터스 창이 즐비한 MMORPG에서도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PVP와 같은 경쟁 전투 시에도 빠른 스킬 연계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블루스택 한국지사는 공식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 ‘블루스택3’를 알리는 등 소통을 바탕으로 국내 앱플레이어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집중하고 있어, 향후 사용자 점유율 확대에 좋은 결과가 예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