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에서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어메이징 어드벤처(Amazing Adventure)’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사막>은 이용자들이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6월 15일부터 약 두 달 간에 걸쳐 규모 있는 신규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대표적인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는 일반 모험가들이 ‘점령전’에서 막강한 길드에 맞서 활약할 수 있는 ‘민병대’,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적들로부터 공간을 수호하는 ‘야만의 균열’, 자연이 지키는 천연의 요새 ‘그라나’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모험 ‘카마실비아 파트 2’, 초대형 대양 몬스터 ‘벨’, 강력한 전설 등급 말 ‘디네’ 등이다.

또, <검은사막> 내에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 존 ‘테르미안 워터파크’도 선보인다. 이는 게임 내 특정 지역이 워터파크 분위기로 꾸며지는 색다른 즐길 거리로서, 이용자들은 이 곳을 방문해 여러 가지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흑정령의 모험’을 보드 게임 방식으로 업그레이드한 ‘흑정령의 모험2’가 추가되며, 이용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비밀 콘텐츠 업데이트도 준비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