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가 오는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플레이엑스포’ 행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차세대 융복합 게임쇼로 자리잡은 ‘2017플레이엑스포’에서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신성장 동력 핵심사업으로 심혈을 기울여 개발 중인 HTC VIVE용 <스페셜포스VR> 및 <또봇VR>을 공개한다.

<스페셜포스VR>은 <스페셜포스> IP를 활용했으며, 프리미엄급 VR 기기인 HTC VIVE의 성능을 십분 활용한 고퀄리티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감나는 총격전을 통해 전장의 현장감을 극대화한 체감형 VR 게임이다.

입체적인 전장에서 막강한 화력으로 적을 직접 공격하는 것은 물론 엄폐물을 활용해 적의 공격으로부터 몸을 방어하거나 날아오는 포탄을 손으로 잡아 적방향으로 다시 던지는 등 VR 게임 특유의 인터렉티브한 조작의 재미가 돋보인다.

특히 전투 상황에 따라 ‘나이트뷰’ 등 색다른 시각을 유저에게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VR 게임의 재미로 무장해 스팀(STEAM)을 통해 6월 중 론칭할 계획이다.

<또봇VR>은 높은 인지도의 ‘또봇’ IP를 활용해 또봇과 함께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악당을 무찌르는 건슈팅 VR 게임이다. ‘또봇’의 흥미로운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오리지널 스토리모드와 단계별로 등장하는 막강한 보스와 연속적으로 대결하는 보스레이드 전투모드를 중심으로 다이내믹한 연출과 플레이 요소를 가미해 건슈팅 게임의 통쾌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VR로 실감나게 구현된 여러 '또봇' 캐릭터들을 수집해 육성하고 강화하는 재미도 갖췄으며 올해 3분기 정식 출시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