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코잇 유통 그래픽카드만 로얄클럽에서 서비스 지원
에스티컴퓨터/이엠텍아이엔씨 제품 서비스는 종전과 같이 유통사에서 진행

얼마 전 인텍앤컴퍼니와 코잇을 새 협력사로 선정한 ASUS가 해당 협력사를 통해 유통되는 그래픽카드 제품의 서비스를 자체 서비스센터인 ASUS 로얄클럽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24일부터 ASUS 그래픽카드의 사후지원을 담당하게 된 ASUS 로얄클럽은 새로운 파트너사를 통해 유통된 그래픽카드의 서비스를 국내 구매 고객들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로써 인텍앤컴퍼니와 코잇에서 유통되는 ASUS 그래픽카드 제품의 구매 고객은 ASUS 로얄클럽을 통해 그래픽카드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받게 된다. 단, 기존 수입사인 에스티컴퓨터, 이엠텍아이엔씨, 엔텍와이즈의 제품들은 종전처럼 기존 수입사에서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ASUS는 이번 서비스 체계 재편으로 고객의 혼선을 줄이는 동시에 높은 품질의 사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편의성과 신뢰도는 높이고 불편함은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SUS 코리아 이종원 매니저는 “ASUS 그래픽카드의 로얄 클럽 서비스 개시는 기존에 수입사별로 서비스 센터가 다른 부분에 혼선을 느끼는 고객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함”이라며 “앞으로 ASUS 로얄클럽을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ASUS는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홈페이지에 그래픽카드 시리얼 넘버를 입력해 수입사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조회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조회 결과 인텍앤컴퍼니 또는 코잇 제품일 경우 ASUS 로얄클럽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택배 서비스를 원할 경우 콜센터(1566-6868)을 통해 접수할 수도 있다.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ASUS 로얄클럽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보다 자세한 서비스 문의는 ASUS 공식 홈페이지 고객지원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