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반응 속도가 빠른 로머 G 스위치 탑재로 일반 키보드보다 빠른 입력이 가능한 ‘G413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Logitech G413 Mechanical Gaming Keyboard, 이하 G41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교하게 설계된 G413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G413에 탑재된 로지텍 고유의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는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빠르게 작동한다. 또한 항공기에 적용되는 알루미늄 탑 케이스를 채택하여 내구성과 모던한 디자인을 강화했으며 USB 패스스루 단자와 정교한 키 백라이트까지 탑재됐다.

로지텍의 독자적인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를 장착한 이 키보드는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빠른 반응 속도와 7천만 번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1.5mm 짧은 구동 거리의 로머 G 스위치는 뛰어난 반응성으로 게임 시 상대방보다 더 빠른 공격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로머 G 스위치는 키 캡을 통해 정교하고 선명한 라이팅을 제공하며, 조명이 새어나가지 않아 시야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게임 시 키보드 백라이트를 켜 정확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G413의 기본 골격은 5052 알루미늄-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된 탑 케이스로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며, USB 패스스루(USB Passthrough) 포트를 통해 마우스나 헤드셋 등의 다양한 USB 장치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디어 컨트롤도 포함돼 볼륨 재생/정지, 게임 모드, 백라이트 등을 제어할 수 있고,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통해 자유롭게 매크로를 설정할 수도 있다.

G413은 레드 백라이트의 ‘G413 카본’과 화이트 백라이트의 ‘G413 실버’의 두 버전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