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시공의 도전자 2.0’ 이벤트가 5월 23일 종료될 예정이다.

지난 4월 26일 <히어로즈> 2.0 정식 출시와 함께 시작된 시공의 도전자 2.0 이벤트는 마지막 4주차에 접어들며 많은 화제 속에 성황리 진행 중이다.

한층 배가된 게임의 즐거움에 더해, 매주 달라지는 보상을 통해 푸짐하고 다양한 게임 내 수집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어들의 절대적인 호평은 물론, 새로운 플레이어들을 대거 끌어 모으며 <히어로즈> 2.0 시대를 성공적으로 여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마지막 주간은 지난 5월 17일, <오버워치> 세계관에서 온 신규 영웅 D.Va 정식 적용과 함께 시작됐다. 3주차까지 퀘스트를 완료한 플레이어가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와 함께 <히어로즈> 빠른 대전, 등급전, 혹은 일반 선발전 5회를 플레이하면 <히어로즈> 전리품 상자 10개와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10개를 지급받는다.

특히 <히어로즈>의 경우 지급되는 10개의 전리품 상자 중 한 개는 반드시 희귀 등급 상자로, 소장 가치 높은 희귀 등급 이상의 게임 내 수집품을 확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아직 앞선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한 플레이어들 역시 도전을 이어가며 이전 주간의 보상을 빠짐없이 챙길 수 있다. 4주차에도 아직 앞선 주차의 이벤트를 완료하지 못한 플레이어들은 다시 퀘스트를 하나씩 완료하면서 다음 퀘스트로 넘어가게 된다.

특히 첫 2주간의 보상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오니 겐지’ 스킨과 ‘경찰 D.Va’ 스킨인 만큼 아직 퀘스트를 시작하지 못한 많은 플레이어들이 해당 아이템들을 획득하기 위해 시공의 폭풍 속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