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PC방 전용 게이밍 마우스 ROCCAT KONE PURE i 출시

2017년 05월 16일 화요일 김종수 기자 itman@ilovepcbang.com

PC방 피드백 적극 반영한 설계, 내구성 돋보이는 UV 코팅과 새 OMRON 스위치
사용자 임의 설정을 재부팅 시마다 초기화하는 PC방 전용 소프트웨어 제공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가 PC방 환경을 고려해 PC방 업주들의 요청 사항들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개발한 PC방 전용 게이밍 마우스 ROCCAT KONE PURE i를 내놨다.

ROCCAT KONE PURE i는 뛰어난 성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기존 KONE PURE OPTICAL 시리즈의 외형을 계승한 게이밍 마우스로, 뛰어난 그립감은 그대로 유지하고 PC방 업주들의 니즈를 모두 반영해 내구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클릭 버튼용 OMRON 스위치 내구성은 기존 5백만 회에서 5천만 회로 업그레이드됐고, 오랜 시간 사용해도 표면이 벗겨지지 않도록 내구성을 높인 UV 코팅을 적용했다. 또한 단선이 발생할 수 있는 케이블에는 알루미늄 호일 대신 금속 보강 선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아울러 잦은 클릭으로 인해 마모되기 쉬운 스위치 프레임을 십자모양으로 변경해 보강하고, PCB 기판을 잇는 케이블은 핀 커넥터로 직결해 손상될 가능성을 크게 낮췄으며, PC방에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매크로 및 펑션 키 기능을 배제함으로써 가격 부담을 덜었다.

여기에 더해 PC방 고객이 DPI 등 마우스 설정값을 임의로 조정하더라도 PC가 재부팅되면 다시 기본 설정값으로 복원되는 PC방 전용 프로그램까지 제공한다.

이처럼 다양한 부분에서 개선이 이뤄진 KONE PURE i는 정식 출시 전부터 기다려온 일부 PC방들에 의해 1차 입고 물량이 품절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내구성과 편의성을 강화하고도 3만 원대 후반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PC방의 까다로운 눈높이를 맞춘 ROCCAT KONE PURE i 마우스가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