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에서 유저 감사 이벤트 6종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28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최대 4월 26일까지 크게 4가지 콘셉트로 진행된다.

우선 유저들이 캐시로만 구매했던 인기 아이템을 포인트 혹은 무료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필수 아이템인 스킬 슬롯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프리미엄 PC방 혜택 일부를 일반 가정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그레이스의 비밀지갑’은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이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비밀지갑’을 통해 구매 후 30일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추가 포인트와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어지는 이벤트는 ‘패키지 한정판매’로, 4월 10일까지 매일 20시부터 인기 아이템인 ‘실버볼’, ‘골드볼’, ‘셔플카드’ 패키지를 포인트로 한정수량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캐시로만 판매됐던 스페셜 캐릭터를 1회에 한해 무료로 생성할 수 있는 ‘스페셜 캐릭터 무료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버저비터’, ‘너티키티’, ‘우마왕’, ‘서유기’, ‘노블’, ‘블랙라이트닝’, ‘팀슬램’ 중 하나의 캐릭터를 택할 수 있다.

봄 맞이 이벤트를 겸한 ‘벚꽃수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12일까지 예정된 해당 이벤트는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벚꽃’을 모아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방식이다.

4월 26일까지 예정된 ‘프리미엄 PC방 스페셜 카드 대여’ 이벤트는 PC방 전용 스페셜 카드를 이벤트 기간 동안 가정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내용이다. 스마일게이트를 해당 이벤트와 관련해 PC방 방문 없이 일부 혜택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3,6,9 이벤트’도 4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유저들에게는 게임에 접속 시 ‘더블업 스폰서 10일’을 지급하며 3회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올랜덤카드팩’을 10개 지급한다. 또한 60분을 접속하면 ‘VIP 30일’을 지급하고, 9회 승리 시 ‘실버볼’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복귀 유저들은 접속만으로 ‘전설 랜덤카드’ 5장을 획득할 수 있고, 30분 접속으로 ‘VIP 30일’을, 6회 플레이 시 ‘골드볼’ 10개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9회 승리시 ‘셔플카드’ 1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