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자사의 신작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의 첫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테스터 모집은 오는 3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 결과는 3월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테스트는 3월 29일부터 4월 2일까지 5일 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무협소설의 거장 고룡 작가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내에서 북송 시대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여러 세력과 인물 군상을 만나볼 수 있고, 다채로운 역할을 수행하는 7대 ‘문파’, ‘제작’ 및 ‘도전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최대 50레벨까지 즐길 수 있다.

또, 시간과 날씨 변화가 세세하게 표현된 광활한 자연 경관 및 웅장한 건축물을 담은 배경과 ‘첨밀밀’의 첸커신 감독, ‘황비홍’, ‘매트릭스’, 와홍장룡2’의 위안허핑 무술감독 등 유명 감독들이 대거 참여해 만들어낸 극사실적인 무협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밸런싱, UI, 편의기능, 콘텐츠 소비 속도 확인 등 안정적인 라이브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전반을 점검하고, 국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업데이트 및 현지화 작업을 거쳐 한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