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최신 확장팩 <와우: 군단>에 곧 있을 7.2 패치 내용이 23일 대거 공개됐다. <와우: 군단>의 활동무대가 되는 부서진 섬에서도 비행이 가능해지고 대규모 PvE 군단 침공이 시작된다.

7.2 패치에 추가되는 직업 연맹 전장 대장정을 통해 선한 수마리아인과 탐험가 업적 그리고 관련 전역 퀘스트를 완료하면 부서진 섬 전역을 날 수 있는 능력을 얻어 더 빠르고 쉽게 각 지역을 이동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대규모 PvE 컨텐츠인 군단 침공과 캐릭터 형상변환 세트, 애완동물 대전 등 새로운 컨텐츠들이 추가된다. 특히 군단 침공에서는 여러 유저들이 파티를 맺어 불타는 군단의 악마들과 격전을 벌이게 되며, PvP 난투에서는 2주에 한 번씩 다양한 모드와 규칙, 다른 배경들이 적용된다.

유저들이 가지고 있는 형상 변환들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세트와 애완동물 대전 전용 퀘스트 역시 7.2 패치에서 새롭게 소개된다.

<와우: 군단>은 지난해 출시 이후 PC방 인기순위 TOP 10에 재진입했으며, 현재까지도 10위 전후를 유지하는 등 두터운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7.2 패치가 적용되면 다시 한 번 점유율과 인기순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