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은 커스텀 PC 업체인 영재컴퓨터와 함께 MOD 1 케이스를 기반으로 하는 커스텀 수냉 골드 차이나 에디션 P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OD 1은 3mm 두께의 브러쉬드 가공 고급 알루미늄 바디에 5mm 두께의 단단한 강화유리가 더해져, 일반 밀폐형 케이스와 차별화된 튜닝 및 쿨링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전면부는 알루미늄 패널이 S자 형태로 구성되어 미려한 디자인의 포인트가 되며, USB 3.1 Gen1 포트 2개와 USB 2.0 포트 2개, 전원 LED가 통합된 레드 포인트의 전원 버튼, HDD LED가 위치하여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내부는 ATX 및 XL-ATX 플랫폼의 메인보드 장착이 가능하며, 최대 400mm 그래픽카드와 200mm 길이의 파워 서플라이와 호환된다. 6.4cm SSD 및 8.9cm HDD를 최대 5개 장착할 수 있다.

양 측면과 상단은 5mm 두께의 강화유리가 적용되어 시스템 실시간 모니터링 및 LED 튜닝 효과를 높여주며, 전면 및 상단, 하단 360mm 수랭 쿨러 장착 지원을 비롯해 최대 10개의 팬 쿨러를 장착할 수 있고, 오픈형 구조를 통해 쿨링 성능을 극대화했다.

또한 고급 적색 알루미늄 스크류와 쉴드 링으로 구성하여 프레임을 구성하는 역할 뿐 아니라 시각적인 일체성을 극대화하고, 측면부 LED 로고를 적용하여 제품의 가치를 더욱 높인 제품이다.

이를 기반으로 영재컴퓨터에서 선보이는 커스텀 수냉 골드 차이나 에디션은 인텔 브로드웰-E i7-6800K 프로세서와 32GB DDR4 메모리, 512GB SSD, 4TB 등의 구성에 GTX1080 그래픽카드를 SLI로 구성하여 고사양 게임 및 VR 컨텐츠를 PC에서 최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높은 퍼포먼스를 가지며, 동관 수로와 360mm 라디에이터 2개 구성으로 최적의 쿨링 효과와 LED 튜닝이 더해졌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