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는 프리미엄 AV 사운드바 ‘브리츠 BZ-T3820 AV Soundbar Stee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BZ-T3820 AV Soundbar Steel’은 더욱 슬림한 형태에 메탈 소재 스피커 그릴 사용해 감각적 디자인 구현했다. 가로로 긴 사운드바 형태를 취해 TV 하단에 두거나, 벽걸이 형태로 설치할 수 있다.

튜닝된 30W 고출력 50mm 듀얼 유닛과 함께 전면과 상단 양쪽에는 트위터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각각 탑재해 폭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 특성을 보여주며, 기존 사운드바의 단점인 빈약한 저음도 패시브 라디에이터로 보강했다. 이와 더불어 공연장이나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EQ 모드도 제공된다.

TV 이외의 여러 기기와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입력단자도 제공된다. 아날로그 입력 방식인 AUX 외에 잡음 없이 깨끗하게 원음을 들을 수 있는 광(Optical) 입력 및 HDMI(ARC) 입력을 각각 지원하며, MP3 플레이어와 간편한 연결을 위한 측면 입력단자가 제공된다. 또한,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여기에 원거리에서 사운드바를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콤팩트 타입의 무선 리모컨도 제공된다. 입력소스 선택은 물론이고, 볼륨, EQ 모드 선택, 블루투스로 연결 시 재생/일시정지, 전후 곡 이동 등 모든 기능을 리모컨으로 제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