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NOX) 앱플레이어는 녹스의 다중 실행까지도 원활하게 구동하고 즐길 수 있도록 8코어(AMD FX 8300) 프로세서를 탑재한 NOX 전용 컴퓨터 ‘녹스PC’를 선보였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PC에서도 스마트폰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고성능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다. 안드로이드 최신 버전을 탑재해 인기 모바일 게임을 원활하게 컴퓨터를 통해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특히 녹스PC는 강력한 멀티 환경을 지원해 녹스 플레이어를 여러 개 실행하면서 온라인 게임 및 동영상을 즐기기에 충분한 성능을 발휘한다.

조이젠, 제이테크, 아이티플러스, 프리플로우, 폴라리스컴 등을 통해 판매되는 녹스PC는 AMD의 8코어 프로세서 FX8300을 기본 탑재해 앱플레이어 멀티를 5개 이상 구동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본 메모리는 8기가에서 16기가까지 확장 가능하며, 멀티코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와 같은 인기 PC게임도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최신 엔비디아 그래픽카드도 탑재됐다. 이와 더불어 AMD의 새로운 플랫폼인 라이젠(8코어 16쓰레드)프로세서도 곧 출시가 예정되어 있어 고사양 녹스를 사용하려는 유저들은 라이젠 컴퓨터를 기다리면 된다.

최근 인기 모바일 게임은 길드(대규모 공성전)를 통해 실시간 대전이 이뤄지므로 큰 화면과 조작이 편리한 PC를 이용해 플레이해야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때문에 녹스PC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는 추세다.

한편 녹스 앱 플레이어는 전용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PC방에서도 접속 가능하다. PC방 점주가 녹스 앱을 별도로 설치하려면 녹스의 한국 PC방 사용권 독점 회사인 SQ허브를 통해 진행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