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검은사막>에서 ‘다크나이트’ 캐릭터의 각성 무기 ‘베디안트’를 업데이트했다.

'베디안트'는 '다크나이트'가 '베디안트의 태도'와 '베디안트의 환영검'을 소환할 수 있게 하는 장갑 형태의 무기로, 56레벨 달성 후 총 7개의 각성 의뢰를 완료하면 사용할 수 있다.

‘베디안트’를 착용한 게이머들은 태도로 근거리 적을 공격하는 동시에 원거리 적에게 환영검을 날리거나 정령의 기운을 활용한 광역 공격을 가하는 등 다채로운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착취의 손길’, ‘정령의 유산’, ‘지배자’ 등 막강한 각성 기술도 구사 할 수 있다.

<검은사막>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6일까지 ‘다크나이트’의 각성 무기 ‘베디안트’를 보유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을 뽑아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새롭게 출시한 ‘[다크나이트]씬 테르나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를 구입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검은사막>의 TV CF를 공개했다. 1월 25일부터 케이블 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이번 CF는 캐릭터편과 배경편 2종으로, <검은사막>의 자랑인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표현됐다.

이용자들은 CF에서 찾을 수 있는 쿠폰 번호를 입력해 ‘밸류 패키지(7일)’, ‘메르브의 팔레트(7일)’, ‘칼슈타인 무기 상자(7일)’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을 통해 CF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거쳐 문화상품권 1만 원권’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설 맞이 이벤트도 시작했다. 2월 2일까지 16레벨 이상 캐릭터로 ‘명절 선물 상자’를 제작하면, 쓸쓸한 이웃과 안부를 나누는 특별 의뢰를 진행할 수 있다. 모든 의뢰를 완료하면, 푸짐한 공헌도 보상과 함께 <검은사막> 세계의 모든 주요 NPC들로부터 존경의 의미로 경례를 받게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