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아이온>의 ‘불멸: 얼음의 꽃’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아이온>의 가장 큰 특징인 ‘날개’라는 모티브를 이용해 ‘등산편’과 ‘택시편’ 광고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누구나 날개는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과거 국민 게임으로 불렸던 <아이온>의 추억을 전달하고 있다.

‘등산편’에는 드라웁니르 동굴에서의 비행을, ‘택시편’에서는 정령성의 소환을 재미있게 다뤘다.

또한 <아이온> 웹툰을 정기적으로 볼 수 있는 ‘영원의 회랑’을 1월 11일 공개했다. <아이온> 이용자는 ‘영원의 화랑’에서 연족 ‘카룬’을 주인공으로 한 웹툰을 볼 수 있다.

2월에는 용제 ‘에레슈키갈’을 주인공으로 한 웹툰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온> 웹툰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가 복귀 이용자를 위해 새로운 느낌으로 리뉴얼됐다. 상단 배너가 넓어지고 가시성 높은 UI(User Interface) 동선으로 변경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온>은 1월 11일 ‘불멸: 얼음의 꽃’ 업데이트를 진행해 신규 인던 ‘나라크칼리’와 ‘지식의 정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11일부터 25일까지 누구나 무료로 <아이온>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복귀 이용자에게 15강화 어비스 아이템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