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성탄절은 일요일이기 때문에 다소 아쉽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지만, 많은 학교들이 겨울방학을 시작했고 대부분의 온라인게임이 성탄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평소 주말보다 많은 고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부분의 온라인게임에서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파온라인3>는 12월 25일까지 ‘메리 버닝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해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한다. PC방 접속 유지 이벤트와도 맞물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든어택>은 12월 24일 게임 한 판을 정상 완료 시 크리스마스 칭호, 산타 캐릭터세트(3일), AK47 산타7상자(1개), TRG21산타7상자(1개) 등을 지급하고, 1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 참여 시 눈꽃스킨, 산타 스킨 무기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12월 25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크리스마스 의상 아이템이 포함된 선물상자를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면 코인을 지급한다. 또 ‘행복한 마을’에 나타난 ’산타 미믹’을 통해 메소와 코인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라>에서는 1월 1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을 되찾는 콘셉트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정된 시간에 출몰하는 ‘산타 형제’ 몬스터를 잡으면 크리스마스 한정 탈 것과 의상 등을 포함해 9종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블레스>는 7가지 혜택을 담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월 9일까지 진행한다. 특정 던전을 클리어하면 크리스마스 상자가 지급되며, <블레스> PC방에서는 기존 혜택에 더해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공중 탑승 장비와 최상위 던전 입장 열쇠를 지급한다.

<크로스파이어>에서는 1월 1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접속 시 영구적으로 활용 가능한 총기가 지급되는 캡슐과 라이플 기간제 총기 3일권 등이 지급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사용 가능한 3,000원의 캐시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웹젠의 <뮤온라인>은 1월 5일까지 ‘산타의 특별한 선물보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경험치 상승 혜택을 제공하며, 사냥터에 등장하는 ‘산타 군단’을 물리치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산타 마을’의 초대장을 받을 수 있다.

<사이퍼즈>는 성탄절 당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산타 모자 코스튬을 지급하면서 게임 내 겨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접속 시간에 따라 소모품 레어 부스터를 선물하며 가맹 PC방에서 접속할 경우 X-MAS-NEW 라파엘 코스튬을 추가 증정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12월 25일까지 매일 저녁 9시 ‘크리스마스 쇼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접속해 있는 모든 유저에게 네모 기어, TOP 30 카트 기어, 골드 플랜트 상자, 네모 꿀단지, 황금 미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