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12월 한 달간 자사의 기가비트 유무선 공유기 R8500 제품 구매자에게 공유기와 함께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활용할 수 있는 32G USB 3.0 하드드라이브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넷기어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자사의 유무선공유기인 R8500 모델이 USB 하드 드라이브를 통해 손쉽게 개인 클라우드 구성이 가능하다는 부가기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이다. 이렇게 구성한 클라우드는 동영상, 문서, 사진, 음악 등의 멀티미디어와 데이터 저장 및 공유가 가능하며, 실시간 스트리밍은 물론 자동 PC 백업 역시 도와준다.

넷기어 프리미엄 유무선공유기인 R8500은 최대 속도 5.3Gpbs를 지원하는 802.11ac 유무선 공유기 제품으로 2.4GHz 주파수 대역에서 한 개, 5GHz 주파수 대역에서는 두 개, 총 세 개의 전용 WiFi 밴드를 제공하며, 한 개의 WAN 포트와 6개의 LAN포트 모두 기가비트 속도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액티브 안테나 기술을 적용하여 4개의 내장 안테나 및 4개의 외장 안테나를 통해 약한 신호 강도를 향상시켜주고 전파 방해를 최소화 시켜 준다. 또한 강력한 1.4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강력한 데이터 전송 및 처리가 가능하다. 

한편, 넷기어코리아는 11ac 유무선공유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CGV 영화예매권을 증정하고 사용기를 블로그에 올리는 고객에게 아이스크림 케익을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