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MMORPG <검은사막>의 13번째 캐릭터 ‘다크나이트’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다크나이트’는 <검은사막>이 각성 무기 업데이트에 이어 야심 차게 준비한 신규 캐릭터로, 올 7월 그랜드오픈 1주년 당시 발표된 향후 업데이트 계획에서 간략히 언급된 것만으로도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요염한 몸동작이 매력적인 이 여자 캐릭터는 길고 아름다운 ‘태도’를 무기로 사용해 묵직한 공격을 펼친다. 또, 상대의 빈틈을 예리하게 파고들 수 있는 원거리 마법도 보유하고 있다. <검은사막>은 12월 1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다크나이트’를 게이머들에게 공개할 계획이다.

‘다크나이트’ 티저 페이지에서는 캐릭터 소개와 함께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어둑한 밤에 기민한 움직임으로 접근해 적을 순식간에 처치하는 ‘다크나이트’의 모습을 실루엣으로 담아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카카오게임즈는 12월 14일까지 이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용자들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는 12월 8일부터 이용자들이 ‘다크나이트’ 캐릭터를 미리 생성해 꾸미고, 닉네임도 만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12월 14일까지 ‘다크나이트’ 티저 페이지에서 사전 알림을 신청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업데이트 당일 오후 3시 이후 ‘다크나이트’ 전용 아이템 ‘텀벙텀벙 낚시복 세트(7일)’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