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겨울 업데이트로 준비 중인 ‘테일즈런너: 제네시스’의 첫 번째 업데이트 내용을 일부 공개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PC방 혜택도 강화한다.

이날 공개된 업데이트 내용에 따르면 게임 스토리가 큰 폭으로 달라진다. <테일즈런너> 속 동화나라에 다시 닥터 헬이 돌아오며 ‘소원의 돌’이 처음 등장한다.

닥터 헬이 소원의 돌의 연성을 시작하자 동화 나라 곳곳에 이상현상이 발생하여 캐릭터와 맵 등이 변하게 된다. 유저들은 기존과 다른 캐릭터와 맵으로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많은 유저들이 기다렸던 신규 영웅레벨과 PC방 혜택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다.

기존 최고 레벨인 ‘쏠라 윙 부츠’를 잇는 새로운 영웅 레벨로 ‘스텔라 윙 부츠’와 ‘갤릭시 윙 부츠’가 공개돼 최고 실력자들을 가릴 예정이다.

아울러, PC방 전용 캡슐 뽑기가 새로 추가됐고, PC방 접속 보상상자와 경험치 및 TR 등을 추가 획득할 수 있는 버프가 큰 폭으로 상향돼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12월 6일까지 진행되며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유저들은 12월 7일 업데이트와 함께 골드 체스트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 31일까지 개인 SNS에 #테일즈런너제네시스, #테일즈런너겨울업데이트 등의 해시태그를 달고 홍보에 나선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5만 보너스 캐시와 다이아 체스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