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온라인>이 11월 1일 정식서비스 15주년 기념 ‘시즌12’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뮤온라인>은 시즌12 업데이트에 앞서 마련한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3만 명이 몰려 두터운 팬덤을 과시했다.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상승의부적I(7일)’ 등이 담긴 ‘고급 선물 패키지’를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1개월 무료 이용권’ 혜택도 지원했다.

이번 시즌12 업데이트에 대한 관심을 방증하듯 PC방 인기순위도 크게 상승하고 있다. PC방 전문 리서치 게임트릭스에 따르면 지난 10월 29일 46위였던 순위는 10월 31일 34위까지 10계단이나 뛰어올랐다. 업데이트가 적용되는 11월 1일은 5시간의 점검 시간을 감안하더라도 큰 폭의 상승세가 보여질 것으로 기대되는 대목이다.

시즌12에는 뮤 대륙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경관을 지닌 닉시스 호수가 얼어붙어 강력한 신규 몬스터들이 등장해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 혜택을 제공하는 사냥터로 등장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터리 2차 무기’는 유저들의 선호도가 높은 ‘엑설런트’ 등급의 효과도 적용된다. 이외에도 마스터리 3차 방어구 ‘홀리엔젤 업그레이드 세트’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홀리엔젤 세트’는 황금색의 화려하면서도 강력해 보이는 외관을 지니고 있으며, 마스터리 2차 아이템을 기본 재료로 향상시킬 수 있다.

웹젠은 ‘뮤 온라인’의 시즌12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닉시스 호수’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불의 징표’, ‘물의 징표’ 등 각 속성에 따라 ‘속성징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5개 모은 뒤 게임 내 도우미인 ‘세르비스 NPC’를 찾아가면 ‘레무리아의 보주’, ‘루드’ 등이 담긴 ‘속성 상자’와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 11월 1일부터 17일까지 <뮤온라인> 가맹 PC방에서 접속시 최대 100루드의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 후 1/2/3/4/12시간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PC방 전용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어 휴면 유저의 PC방 집객을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