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이 자사의 대표 MMORPG <뮤온라인>에 정식서비스 15주년 기념 ‘Season12’ 업데이트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10월 2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표 MMORPG <뮤온라인>의 마이크로사이트(http://event.muonline.co.kr/season12/reservation)를 열고 서비스 15주년에 맞춰 준비해 온 업데이트 콘텐츠를 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상위 레벨 회원들을 위한 사냥터인 ‘닉시스 호수’ 등 다수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며, 마이크로사이트 운영 시작에 맞춰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도 함께 시작했다.

‘뮤’ 대륙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경관을 지닌 곳으로 모험가들의 안식처 역할을 해 온 ‘닉시스 호수’는 사악한 힘에 지배당한 ‘호수의 정령’ 닉스로 인해 급격히 얼어붙게 됐다. 호수 곳곳에서 아름다웠던 옛 풍경과 화려했던 문명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으며, 해당 사냥터에서는 강력한 신규 몬스터들이 등장해 보다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Season12’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터리 2차 무기’는 회원들의 선호도가 높은 ‘엑설런트’ 등급의 효과도 적용된다. 이 외에도 마스터리 3차 방어구 ‘홀리엔젤 업그레이드 세트’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홀리엔젤 세트’는 황금색의 화려하면서도 강력해 보이는 외관을 지니고 있으며, 마스터리 2차 아이템을 기본 재료로 향상시킬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뮤온라인>의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상승의부적I(7일)’, ‘공속의스크롤(7일)’ 등이 담긴 ‘고급 선물 패키지’를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1개월 무료 이용권’ 혜택도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