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http://www.britz.co.kr)가 축구공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 BZ-MAB18 Foot Ball을 출시한데 이어, 농구공(BZ-MAB16 Basket Ball), 야구공(BZ-MAB15 Base Ball), 테니스공(BZ-MAB16 Tennis Ball)을 형상화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라인업은 한 손에 쥘 수 있는 콤팩트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둥근 원형의 공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유용하다. 특히 겉면에 플라스틱이 아닌 실제 공과 유사한 소재를 사용해 만족도를 높였다.

전원 및 볼륨, 재생 제어 등이 가능한 본체 버튼이 제공되며, 블루 LED가 있어 스피커의 동작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스마트기기와의 무선 연결을 위한 블루투스 기능과 3W 출력의 45mm 유닛이 탑재됐다.

또한 뒷면에 마이크로SD 슬롯을 탑재해 MP3 음원을 저장한 마이크로SD 카드를 넣어 직접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농구공만은 Micro SD 지원을 하지 않는다).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5시간 연속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충전은 뒷면에 있는 마이크로 5핀 단자를 통해 가능하다.

해당 마이크로 5핀 단자는 외부입력(AUX) 기능을 함께 지원하기 때문에 제품에 포함된 오디오 케이블을 통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MP3 플레이어나 CD 플레이어에 연결해 유선 스피커처럼 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