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두께 7mm의 울트라 슬림 모니터 VZ249H 모델 특가 진행
27일부터 지마켓(G마켓) 슈퍼딜에서 50대 한정 판매 계획
 
에이수스가 화면 두께 7mm의 초박형 24인치 모니터 VZ249H 모델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VZ 시리즈 모니터는 지난 8월 처음 출시된 최신 모델로 LCD 패널을 감싸고 있는 보호 철제 프레임과 모니터 배면 케이스 일원화로 모니터 화면 두께가 7mm 에 불과한 초박(超薄: Ultra Slim)의 두께를 실현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높은 공간 활용도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6mm에 불과한 베젤(모니터 외곽 프레임)과 3.5mm에 불과한 블랙매트릭스(구동 픽셀 외곽 검은 테두리 부분)가 더해진 본 제품은 깔끔한 마감처리로 듀얼 모니터로 사용 시 더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IPS 패널의 적용으로 178˚ 광 시야각을 자랑하며, 최대 80,000,000:1의 명암비는 동급모델 대비 훨씬 높은 수치를 보여준다. 본 모델에는 눈에 해로운 블루 라이트(청색광)를 막아주는 블루 라이트 필터와 화면의 깜빡임으로 인한 눈의 피로를 제거하는 플리커 프리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 기관인 TUV의 인증까지 받았다.
 
본 행사는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5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기획전 관련 사항는 에이수스 LCD모니터 공식 유통사인 비원시스템(02-719-2494)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