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뜸했던 CPU와 그래픽카드 관련 게임 쿠폰 이벤트를 다시 늘어나기 시작했다.

최근 AMD FX 시리즈, 엔비디아 GTX 1080/1070 시리즈 등에 게임 쿠폰 이벤트가 진행되기 시작해 업그레이드를 고려하고 있는 PC방 업주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엔비디아는 GTX 1080/1070 시리즈는 <기어즈오브워4> 무료 번들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우선 ASUS, MSI, 조텍이 먼저 프로모션을 시작했고, 기가바이트와 이엠텍 등 다른 브랜드 역시 곧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

AMD는 주요 전문 매장을 통해 FX-8300/8350/8370 CPU 구매시 <토탈워: 워해머> 무료 번들을 제공하고 있다. 무료 번들 이벤트는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계속된다.

라데온 RX480은 <배틀필드1> 정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얼리 인리스터 디럭스 에디션 업그레이드 쿠폰을 번들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번들 쿠폰이 <배틀필드1> 일반판을 디럭스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쿠폰인 만큼 일반판 구매자가 아니면 이용할 수 없으며, 디럭스 에디션의 판매가가 7만 7천 원인 점을 감안하면 2만 4,200원 할인 쿠폰인 셈이다.

이번 하반기에 진행되는 무료 번들 프로모션들은 대부분 11월 전후로 종료되거나 수량이 한정된 형태인 만큼 겨울 성수기 대비 업그레이드를 고민하고 있는 PC방 업주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