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스마일게이트, 온라인 게임 신작 <소울워커>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16년 09월 05일 월요일 최승훈 기자 editor@ilovepcbang.com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 박진감 넘치는 액션 등 특징
국내 및 동남아, 남미 등 서비스 판권 확보
올 겨울 방학 시즌 중 국내 시장 출시 목표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 게임즈와 온라인 게임 신작 <소울워커>의 한국, 동남아시아 및 남아메리카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소울워커>는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에게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장르의 게임으로,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 등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계약에 따라 한국은 물론, 동남아, 남미 지역 내에서 <소울워커>의 서비스 전반을 책임지게 됐으며, 우선적으로 국내 이용자들에게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와 라이언게임즈는 <소울워커>를 올 겨울 방학 시즌 중 국내 시장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서비스 준비에 본격 돌입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장인아 대표는 “먼저 국내 시장에 소울워커를 안착시키는 것을 최우선으로 전 방위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소울워커의 매력이 게이머들에게 제대로 통할 수 있도록 사업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라이언게임즈 윤성준 대표는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와의 적극적인 공조를 토대로 소울워커를 빠른 시일 내 국내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소울워커에 대한 큰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