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V’의 두 번째로 28일 신규 지역 ‘츄츄 아일랜드’를 오픈했다.

‘츄츄 아일랜드’는 이번 여름 시즌 새롭게 오픈한 대륙 ‘아케인 리버’의 제 2 지역으로, 제 1지역 ‘소멸의 여로’에서 퀘스트를 완료한 210레벨 이상 유저부터 입장 가능하다.

‘츄츄 아일랜드’에는 물 속에서 헤엄치며 미끼를 사용해 능력치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사냥터 ‘에르벨리’와 대각선으로 기울어진 좁은 통로 모양의 사냥터 ‘하늘고래산’ 등 특수한 지역에서 새로운 재미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장비 아이템 ‘아케인 심볼 : 츄츄 아일랜드’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차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v코어의 제작 모드를 추가하고, 5차 스킬의 성장 한계치 확장, ‘아케인 심볼’ 강화 레벨 증가 등으로 보다 강력한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서버 ‘아케인 월드’ 오픈과 함께 1주일 간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률 2배 혜택을 제공하고, 몬스터 사냥 시 게임머니(메소)를 최대 200배까지 얻을 수 있는 ‘아케인 메소 주머니’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8월 17일까지 파티 퀘스트 미션을 완료하는 유저들에게 추가 경험치 및 V코인을 제공하는 ‘파.퀘.한.다’ 이벤트와 사냥을 가속하는 ‘헤이스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