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사운드 온쿄와 웨어러블 진동 오디오 서브팩의 유통 전진기지
오픈 기념 비츠바이닥터드레 최대 30% 할인 판매, CJ푸드월드 100%당첨 쿠폰증정

CJ E&M 음악부문은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점 7층에 멀티 뮤직 디바이스샵인 ‘M스토어’ 3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M스토어’는 다양한 뮤직 디바이스의 청음이 가능하고, 음악을 통한 휴식과 놀이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지난해 8월 판교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5층에 1호점을 오픈했으며 지난 3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에 2호점을 확장했다.

‘M스토어’ 3호점은 최근 CJ E&M 음악부문이 론칭한 프리미엄 사운드 ‘온쿄’와 웨어러블 진동 오디오 ‘서브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유통 전진기지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 비츠바이닥터드레, 자브라, 슈어, 야마하, 마샬, 라이프트론스 등 다양한 헤드폰 및 스피커 브랜드와 아티스트 음반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M스토어’ 3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M스토어 3호점에서 비츠바이닥터드레 스튜디오 2.0, 솔로2 와이어리스, 파워비츠2, 필 2.0 스피커의 블루 컬러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스튜디오 2.0 블루 색상과 솔로2 와이어리스 블루색상의 경우 판매가 43만 5000원에서 약 30% 할인된 30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엑스 지하 1층에 위치한 CJ푸드월드 브랜드별 외식특전 100% 당첨 쿠폰을 제공한다.

CJ E&M 음악부문 박장희 뮤직디바이스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M스토어 3호점은 시크한 올 블랙 매장으로 꾸며 다른 M스토어 매장과도 차별화를 꾀했다”며 “M스토어를 음악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컬쳐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물리적 영역도 지속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