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파인테크놀로지 그룹, XFX 그래픽카드 공급계약 체결
XFX RADEON 신형 그래픽카드 출시 예정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파인테크놀로지 그룹의 XFX 그래픽카드 공급계약을 체결, XFX RADEON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주에 진행된 XFX사의 그래픽카드 공급 및 업무제휴 체결 조인식은 주식회사웨이코스 고민종 대표이사와 XFX CEO, Michael Chiu 대표이사 등 양사의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이를 통해 웨이코스는 XFX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판매와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급계약 체결에 대해 웨이코스 담당자는 “XFX는 기존 XFX파워서플라이에 대해 5년에서 최장 7년(일부모델에 한함)까지 무상보증기간을 제공하는 만큼 제품 품질에 대해서는 완벽을 추구하는 브랜드다”라고 말한 뒤 “XFX 그래픽카드 또한 기본 3년 AS 외에도 쿨러의 보증기간을 연장 하는 방안 등을 협의하고 있다”며 “원가 절감을 추구하는 일부 경쟁사 대비 ‘품질’로서 정면 승부하겠다”고 전했다.

웨이코스는 XFX사의 신형 RADEON 제품을 중심으로 6월 말부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웨이코스가 직접 출시한 제품에 대해 3년의 공식 무상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의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는 웨이코스(02-712-263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