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의 공식수입유통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최신 무선기술로 지연 없이 실시간으로 7.1채널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Razer ManO’War 무선 헤드셋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이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ManO’War’ 무선 헤드셋은 최적의 통신채널과 코덱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지연을 없앤 최신 2.4GHz 무선 통신기술이 반영되었으며 콤팩트한 무선USB 리시버로 간편하게 플러그앤 플레이로 연결하거나, USB확장 도크를 통해 최대 14M까지 무선 범위를 늘릴 수 있다.

아울러 고성능 50mm 네오디뮴 마그네트 드라이버 탑재로 선명한 고음과 중음 및 풍부한 저음을 표현하도록 세팅되어 있으며 레이저 서라운드 엔진을 통해 몰입감이 향상된 가상 7.1채널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디오 캘리브레이션 기능을 활용해 상대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도 가능하다.

레이저 맨오’워 헤드셋은 완충 후 스트리밍이나 영화, 게임 플레이 진행 시 최대 14시간 연속플레이가 가능하며 최대 7일간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수명을 높였다. 왼쪽 이어컵에 장착된 무지향성 디지털 마이크로폰은 최적화된 사운드 알고리즘으로 더 자연스럽고 깨끗한 음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양쪽 이어컵에 부착된 퀵 액션 컨트롤러를 통해 오디오 볼륨, 음소거, 재생 버튼과 음성채팅, 게임볼륨, 전원 버튼 등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컨트롤 할 수 있다.

Razer 한국 공식파트너사인 웨이코스는 국내에 유통하는 Razer 오디오 제품에 1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서비스기간 내에는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이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http://razer.wayco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