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이하 메가포트, 대표 이동훈)의 온라인 액션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메가포트는 6월 24일부터 7월 31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열어, 하루에 한 번 이상 <테일즈런너>를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각종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20일차 출석을 달성할 경우 ‘청실 설빔 세트’, ‘장교 예복 세트’, ‘와일드 스쿨룩 세트’ 등의 최고급 의상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7월 1일부터 일주일 간 ‘7월 행운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자들에게 ‘백주의 유물상자’, ‘홍진영 엄지척 랜덤박스’, ‘방탄소년단 선물상자’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또 7월 7일에는 하루 동안 경험치를 평소 대비 777%를 획득할 수 있는 ‘테런데이’를 마련한다.

마지막으로 6월 29일부터 총 여섯 차례의 ‘썸머파티’ 업데이트를 실시해, 신규 캐릭터 ‘미호’와 새로운 게임 모드 ‘히트스틸’, ‘인어공주’ 맵, 여러 형태의 미니 게임, 의상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세부 내용은 추후에 공개한다.

여름 맞이 이벤트, 업데이트 등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