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가 ‘inno3D 지포스 GTX 1080 Founders Edition D5X 8GB’ 제품과 ‘inno3D iChiLL 지포스 GTX 1080(풀네임 미정)’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inno3D 지포스 GTX 1080 Founders Edition D5X 8GB’은 새로운 NVIDIA Pascal 아키텍처를 머금은 GPU로 이전 세대인 Maxwell(맥스웰)보다 최대 3배 빠른 성능, 최신 게이밍 기술 그리고 차세대 VR을 수월히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inno3D는 자사의 VGA제품 라인업 중 iChiLL(이하 아이칠) 제품군도 새롭게 출시한다고 알렸는데, inno3D iChiLL 지포스 GTX 1080은 제품을 측면 3색 LED로 제작하여 그래픽카드의 온도에 따라 Blue/Green/Red 색상의 LED로 변화시켜 그래픽카드의 현재 온도를 확인하기 위하여 별도의 s/w를 실행하는 불편함을 없앴다.

Ultra 제품의 경우 측면 쿨러의 소음에 신경 썼으며 레퍼런스기판(PCB)을 주로 사용해왔던 패턴에서 벗어나 커스텀 제품으로 설계했다. 아울러 전원부에도 변화를 주어 안정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노비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6월 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엔비디아(지사장 이용덕) 주관 하에 개최되는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 2016’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한다.

해당 행사에서 아이노비아는 새로운 ‘inno3D 지포스 GTX 1080’ 제품을 공개하고 모니터 제조업체 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의 주력제품인 ‘UHD480 Real 4k HDMI 2.0 재은이’와 함께 시연행사와 현장 이벤트 등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