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31일 자사의 <월드오브탱크>의 9.15 업데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차 간 밸런스가 조정되며 사용자환경(UI)과 사용자경험(UX)이 개편되고 지난 9.14 업데이트로 시작된 전차 물리 엔진과 음향 효과 개선 작업이 추가로 진행된다.

UI와 UX 개편 중 대표적인 것은 새로운 필터 추가다. 차고 필터가 확장되어 기존 필터 외에도 첫 승리 보너스가 적용되는 전차, 프리미엄 및 정예 전차, 단계별 전차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필터가 새롭게 생겨난다. 개선이 필요한 사항들을 유저들로부터 직접 수렴하여 적용된 내용으로 보다 편리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9.14 업데이트 때 변경된 전차 물리 엔진과 음향 효과가 추가 개선되어 복합 지형을 빠른 속도로 돌파할 때 전차가 뒤집히는 문제, 전차 추락 시 과도한 피해를 입는 문제, 차체 일부분이 건물, 바위, 적 전차 등의 장애물과 접촉하면 전차가 끼이는 문제가 개선된다.

또한 이 모든 기능들을 통합해 유저들의 컴퓨터 사양에 따라 성능을 개선하고 안정적인 초당 평균 프레임(FPS)을 보장하는 엔진 최적화 작업도 진행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