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신규 종족 ‘샤링’ 목소리 녹음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메이킹 영상을 통해 출시 약 2년 만에 <이카루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종족 ‘샤링’의 목소리를 공개했다.

‘샤링’ 목소리 녹음에는 <리그오브레전드>, <디아블로3> 및 애니메이션 ‘은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친 인기 성우 김현심이 참여해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성우 김현심은 ‘샤링’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형에 어울리는 깜찍한 목소리와 대사를 연출하는 등 노련한 연기를 선보여 다음달 2일 공개를 앞둔 ‘샤링’의 게임 속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다음달 2일 넥슨 채널링 서비스와 함께 신규 종족 ‘샤링’ 업데이트로 새로운 도약에 나설 <이카루스>에 많은 관심 바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사전 생성 이벤트를 통한 특별한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카루스>의 신규 종족 ‘샤링’ 목소리 녹음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은 해당 페이지(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1983934) 및 홈페이지(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