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소프트웨어는 <배틀본> 발매 후 처음 공개되는 다양한 무료 업데이트의 시작을 알리고, 새로운 영웅 알라니(Alan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라니는 <배틀본>에 합류할 다섯 명의 무료 영웅들 중 첫 번째 영웅으로, 디지털 딜럭스 (Digital delux) 또는 시즌 패스(Season Pass)를 구매한 플레이어, 그리고 PS4 오픈 베타의 참여한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사전 체험(early access)이 가능하다. 5월 31일부터는 다른 플레이어들에게도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다.

알라니는 물의 특징을 이용한 공격을 하며, 적에게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힐수록 동료들을 회복시키는 능력 또한 상승한다. 그녀의 전투 모습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두 개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영상에서 공개 되었다.
 
한편, 알라니를 시작으로 다른 네 명의 무료 DLC 영웅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그 중 한 명은 27번째의 <배틀본> 용사인 펜들스(Pendles)로, 현재까지 공개된 가장 특이한 <배틀본> 용사이다. 하이 탑 스니커즈를 신은 뱀 형상의 암살자인 그는 보이는 그대로 냉혈한 킬러이다.   

<배틀본> 새로운 영웅 알라니와 그녀의 능력에 대한 더 많은 정보, 그리고 펜들스의 모습은  공식 홈페이지(battleborn.com/kr/news/view/kr-alani-early-acces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