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6일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최상위 보스 몬스터 ‘누타만’을 추가했다고 알렸다.

새롭게 추가된 ‘누타만’은 <메이플스토리2> 내에서 가장 강력한 힘과 공격력을 지닌 보스 몬스터로, 최고 레벨 던전 ‘룬의 성전’에 출현한다. 최대 10명이 함께 공략할 수 있으며, ‘누타만’을 제거할 경우 신규 액세서리와 망토, 최상위 엑설런트 무기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룬 블레이더’의 스승 ‘이슈라’와 함께 원정대를 꾸려 룬의 힘 ‘루닉타’를 지키기 위해 떠나는 이야기를 다룬 50레벨 에픽 퀘스트를 전 직업에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8일 <메이플스토리2>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캐릭터 생성이 처음 시작된 ‘사전 캐릭터 생성’ 1년을 맞아 6월 15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4일 동안 출석한 유저에게는 1년 전 첫 캐릭터 생성 시 지급했던 선글라스, 스케이드 보드 아이템 등을 새롭게 단장하여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지난 해 사전 캐릭터 생성으로 게임을 시작한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사전생성 1주년 기념상자’를 통해 ‘선구자’ 칭호와 엠블럼, 마크를 제공하며,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사냥터 곳곳에 등장하는 1주년 기념 풍선을 조사하면 게임머니(메소) 및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생성 1주년 기념상자’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새롭게 추가된 에픽 퀘스트를 완료해 나가는 ‘별빛 원정대’ 이벤트를 통해 탑승물과 스킨, 건설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메이플스토리2>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